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부여박물관] 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11.18.토)
  • 등록일2023-11-08
  • 조회수191
  • 담당부서 학예연구실

박물관 속 바이올린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



  ▣ 공연명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 일 시: 2023. 11. 18.() 15:00~16:00

  ▣ 장 소: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은화수)은 아티스트 두번째 달이 연주하는 박물관 속 바이올린을 11월 18()에 선보인다.


박물관 속 바이올린은 퓨전 밴드 두번째 달의 감미로운 바이올린 연주와 국립부여박물관 백제금동대향로 발굴 30주년 특별전 백제금동대향로3.0-향을 사르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아티스트 두번째 달은 특히드라마 의 OST를 연주한 공연팀으로 유명하다공연에서는 사극<구르미 그린 달빛>OST ‘달빛이 흐른다와 드라마 <> ‘얼음연못’, ‘궁 메들리’ 등 친근한 선율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에는 하이라이트 공연을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 후 관람 가능하며 잔여분에 한하여 당일 현장예매도 가능하다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비마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무르익는 가을 11국립부여박물관에서 공연과 특별전을 함께 즐기며 특별한 토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붙임. 보도자료 및 공연 관련 이미지 1.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부여박물관] 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11.18.토)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