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2018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
  • 등록일2018-04-23
  • 조회수889
  • 담당부서 기획운영과

국립전주박물관(관장 김승희, 이하 전주박물관)2018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 55일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주박물관 옥외 뜨락, 어린이박물관, 강당 등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놀이마당과 공연마당, 영화마당 등을 마련하여 축제의 묘미를 전한다.

체험놀이마당에서는 제시된 유물을 찾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박물관 보물 찾기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카네이션 열쇠고리 만들기’, 아이들의 침대를 밝혀줄여름밤 미니스탠드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으로 이뤄진다.

또한전통 민속놀이 체험피에로의 요술풍선’,‘비누방울 놀이’,‘캐릭터 인형 포토존등도 준비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이어 공연마당에서는 화려한 군무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로 구성된태권도 시범공연 탭댄스와 비누거품 마술이 어우러진신나는 버블쇼등이 무대에 올라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마당에서는 가족 영화스머프 비밀의 숲쥬라기 월드’,‘넛잡-땅콩도둑들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모두 무료로 진행하고, 야외 공연을 제외한 각 프로그램은 시간대별로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시간대는 붙임 참고)

전주박물관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가족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친근한 박물관의 이미지와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에 충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2018년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