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 “3월 문화가 있는 날”넌버벌 퍼포먼스「IT SHOW」열려
  • 등록일2019-03-25
  • 조회수1085
  • 담당부서 기획운영과

“3월 문화가 있는 날”넌버벌 퍼포먼스「IT SHOW」열려

 

  국립대구박물관(관장 홍진근)은??3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3. 30.(토) 오후 2시, 6시 2회에 걸쳐 해솔관 강당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IT SHOW’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의 컨텐츠는 IT와 SHOW가 결합 된 미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생동감 넘치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이다.

  1부에서는 공연 전 인트로 영상으로 관객이 함께 공연에 호읍하는 시간을 가지며, 2부에서는 크라운 마임으로 표현하는 바디싱크 퍼포먼스로 시작하여, 다양한 미디어 퍼포먼스로 화려한 스크린의 조명과 음악이 댄서들과의 조화를 이루어 어둠 속의 LED가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공연이다.


  기존 미디어 퍼포먼스에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이 가미되어 있으며, 미디어아트, LED댄서, 레이저 쇼 등 융복합적인 내용으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박물관 홈페이지( http://daegu.museum.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대구박물관] “3월 문화가 있는 날”넌버벌 퍼포먼스「IT SHOW」열려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