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전주박물관]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 등록일2022-12-01
  • 조회수259
  • 담당부서

국립전주박물관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 활동사례비·증명서, 우수기자 시상 등 다양한 혜택 준비돼 -



 국립전주박물관(관장 홍진근)은 온라인을 통해 박물관을 알릴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을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국립전주박물관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은 취재 분야(글, 사진)와 영상 제작 분야 각 4명씩 총 8명으로 구성되며, 전북 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자단은 박물관의 전시 및 문화행사, 교육프로그램 등을 취재하여 SNS를 통한 박물관 홍보에 앞장서게 되며, 활동사례비, 활동증명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등을 받을 수 있고, 연말에는 우수기자를 선발하여 국립전주박물관상을 수여하는 등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국립전주박물관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 지원 희망자는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접수할 수 있다.


 국립전주박물관 홍보 담당자는 “국립전주박물관 대학생 SNS 기자단은 전시와 문화행사, 강연 등 다양한 취재와 콘텐츠를 제작하여 보다 많은 국민들이 박물관을 친근하게 여기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전북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전주박물관] 제3기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