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푸푸」온라인 개최
  • 등록일2021-10-19
  • 조회수499
  • 담당부서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푸푸」온라인 개최



 국립전주박물관(관장 홍진근)은 오는 10월 23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 ‘푸푸’를 온라인으로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기획된 관악문화재단의 창작 뮤지컬로 재단 측에 영상을 제공받아 진행된다.


 세계명작동화 ‘보물을 찾는 아이들’을 원작으로, 지구 온난화로 기후 난민이 된 남극펭귄 푸푸가 물에 잠긴 마을로 떠내려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로보카 폴리’, ‘피노키오’등을 제작한 채병훈 연출, 뮤지컬‘라이온킹’, ‘공룡이 살아있다’에 참여한 김명제 안무감독 등 어린이 공연 경험이 많은 제작진의 참여로 아이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흥미로운 공연이 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시간은 10월 23일 토요일 0시부터 24일 일요일 24시까지로 총 2일간 진행되며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 (온라인 문화체험실)과 유튜브를 통해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국립전주박물관 관계자는 “우리시대 시대적 문제로 떠오른 지구 온난화와 기후난민에 대해 자연과 인간이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어린이들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전주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푸푸」온라인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