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추억의 사진 공모전 개최
  • 등록일2021-10-12
  • 조회수532
  • 담당부서 어린이박물관과


15
년간의 어린이박물관 추억 모두 모여라!

- 어린이박물관 추억의 사진 공모전 개최 -




   국립중앙박물관(관장 민병찬)은 오는 1011()부터 1119()까지 어린이박물관 추억의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어린이박물관 재개관을 앞두고 새 단장을 준비하는 동안에 과거의 어린이박물관 추억을 소환하고 기록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전 홈페이지(www.museumphotoevent.com/event)에 들어가 본인 또는 자녀의 어린이박물관 방문 사진(국립중앙박물관 포함)과 추억 메모를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시상을 하게 되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은 2005년에 개관하여옛 사람들의 생활과 지혜주제로 다양한 체험형 전시를 선보이며 15년 동안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 왔다. 현재는 전시실 공사 중이며, 12월 초 개관을 통해 한 층 새롭고 기발한 전시로 다시 어린이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 (https://www.museum.go.kr/site/child/hom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과 학예연구사 박연희(02-2077-9632) 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추억의 사진 공모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