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예약

예약 안내

어린이박물관은 온라인(on-line)으로 예약하여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일 14일 전 0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00:00~00:30에는 당일 예약이 불가합니다.

하루 예약 가능 인원은 1인당 4인까지이며, 1일 1회만 예약 가능합니다.

회차 시작 후 30분내 입장하지 않으면 예매 내역이 자동 취소됩니다.
(*미입장 티켓은 해당 회차에 대한 예약 가능 티켓으로 전환됩니다.)

예약은 매 회차 시작 후 50분까지 가능합니다.

입장 안내

예약 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 발권은 불가능하며, 어린이박물관 입구에서 모바일 티켓 확인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은 관람객이나 성인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어린이는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36개월 미만 유아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참고 사항

단체 관람, 자체 해설(체험학습 등) 해설 및 수업은 불가합니다.

어린이박물관 현장 답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방문 전에 꼭 유선 및 서면으로 사전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 참고)

사전 승인(평일 9:00~18:00)이 없을 경우 당일에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3명 이상의 자녀를 둔 다자녀 가족의 경우, 현장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사전 예약한 가족(4인)과 동반 입장 시 비예약자의 입장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자녀 수가 명시된 다둥이카드

문의전화 02-2077-9647, 9648

교육프로그램예약

어린이박물관에서는 어린이·가족을 위해 주중, 주말, 방학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와 가족, 학교를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주중/주말/방학으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박물관 전시와 연계된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우리 전통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및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교육프로그램 별 홈페이지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교육안내' (링크 아이콘)에서 각 교육별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