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상세보기의 글제목, 등록일, 조회수, 기간, 담당자, 썸네일 이미지, 글내용, 첨부파일, 국립중앙박물관 창작 저작물의 공공누리 출처표시에 관한 테이블 입니다. 페이지 환경에 따라 항목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제페토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인증샷 올리고 따뜻한 겨울 아이템 받으세요! (~12.20)
등록일2022-12-08 조회수2843
첨부파일




이제 제페토에서도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을 만날 수 있어요!

‘어린이박물관 월드’, ‘우주 점프’, ‘불꽃을 찾아서’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의 3개 월드 중 하나 이상을 방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겨울을 지켜줄 따뜻한 담요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2. 12. 7.(수) ~ 12. 20.(화)

당첨자 발표: 2022. 12. 27.(화) 국립중앙박물관 네이버 블로그에서 발표

상품: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캐릭터 담요(총 100명)






- 참여방법 -

1.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월드 중 하나로 탐험을 떠나고 인증샷을 찍는다!

2. 제페토 또는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다!

*어린이의 SNS 이용이 어려울 경우, 보호자의 계정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필수 해시태그: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메타버스 #이벤트

3. 국립중앙박물관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이름, 연락처, 주소, 이벤트 참여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참여 완료!
이벤트 페이지 링크: https://blog.naver.com/100museum/222947611850

4. 친구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요!


※ 이벤트 당첨자의 콘텐츠는 향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홍보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참여예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제페토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인증샷 올리고 따뜻한 겨울 아이템 받으세요! (~12.20)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