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로

새소식

  • 홈
  • > 소개
  • > 새소식

내용보기

국립경주박물관, 비타민C 전도사, 이왕재 서울의대 교수 초청 특강

국립경주박물관은 12월 11일(화) 오전 10시 박물관 강당에서 이왕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를 초청하여『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마련합니다.

  이 특강에서는 ‘비타민C 전도사’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이왕재 교수가 비타민C의 효능을 밝히기 위한 자신의 실험 결과와 치료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하여, 비타민C를 복용함으로써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내용을 들려 줄 예정입니다.

  국립경주박물관 여성문화강좌의 마지막 강의이기도 한 이번 특강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이 특강이 시민 여러분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이왕재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인체의 구조와 면역학 분야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생명의 파수꾼, 비타민C가 있다」,「비타민C가 보이면 건강이 보인다」등이 있으며, 'KBS 아침마당'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비타민 C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하였습니다. 2004년 영국 IBC 국제인명센터로부터 "세계 100대 의학자"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비타민C 관련 강연에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국립경주박물관 누리집 (http://gyeongju.museum.go.kr)의 ‘교육 및 행사-신청 가능 교육’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강료는 없으며 150명에 한 해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2012.12. 이왕재 교수 특강).hwp
(모바일웹사이트는 첨부파일 다운로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PC에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네이버 다음